타블로의 인생 정리

cats.jpg

어린 시절 친구가 UFO에 납치되는 장면을 목격

충격으로 방황하며 학업에도 취미를 두지 못함.

선생님이 어린 타블로를 구구단 못 외운다고 구타하자

주입식 교육에 깊은 환멸을 느끼고,

방황을 중학교때까지 연장하며 심지어 퇴학까지 당함.

국제고등학교 입학 후, 현재 중화권 대스타가 된 사정봉과 BEST FRIEND가 됨 .

서태지 노래를 듣다가 백인들이 자기를 무시하자 빡쳐서 사정봉과 함께 백인성님들을 손수 손봐줌.

사정봉은 퇴학, 자신은 간신히 퇴학을 면함.

부모님이 학교에 불려와 선생님한테 사과하는 모습을 보며 빡쳐서 필생의 역작을 집필.

그 시와 에세이로 SAT 없이 하버드와 스탠퍼드 대학을 동시에 합격함 .

잦은 전학과 퇴학 경험에도 불구하고, 인간계 시간대를 넘어 만 18세에 스탠퍼드 대학 입학.

입학 후, 힘든 생활 중에서도 짬을 내어 영화 조감독 연출, 음악 공연 주최, 교내신문 편집장 역임

중간에 한국에 와서 투컷과 친분. 많은 여자들과의 교제를 통해 에피소드 생성. 특히 여교수와 한 학기 동안 열애 (A+를 줘가며 애정을 표현)

영화 월스트리트를 보며 경제학에 대한 이해도를 높임

돈까스 게임을 하다가 시비가 붙은 흑형과 원터치.

리즈 웨더스푼은 입학 3년전 영문과를 자퇴했지만, 리즈 웨더스푼과 친분을 맺음.

미 합중국 현직 대통령 딸인 첼시와 동창 이었지만 자본주의에 대한 반감으로 새총 테러를 감행.

경호원들이 학생 전수 조사를 통해 추격하지만, 신출귀몰하게 수사망을 뿌리침.

다시 포용십을 발휘하여 첼시 클린턴과 친구를 먹고, 졸업식 때 빌 클린턴 대통령과 악수.

그후 절친의 갑작스런 사망에 충격을 받고, UFO이후 다시 학업에 대한 의미를 잃어버림

자퇴 신청을 하려고 했으나, 조기 졸업이 가능한 것을 알고, 몇달간 정신과 약물 치료와 학업을 병행하며, 결국 원어민도 하기 힘들다는 탠퍼드 대학 영문과를 입학 3년만에 전체 수석으로 졸업. 독후감으로 원플러스원 석/학사까지 달성.

그의 작품에 감탄한 토바이스 울프 교수가 한국으로 가지 말라고 부탁.

졸업 이후, 자국민만 지원 가능하다는 CIA 인턴 사원 서류전형의 자격요건을 타파하고 당당히 합격.

하지만 보장된 미래와 지위의 미국 생활을 과감히 접고, 한국으로 와 영어학원 강사 취직.

월드컵에서 대한민구의 승리에 취해 버스 위로 올라가 옆 버스로 점프 하다가 떨어지는 모습이 KBS 9시 뉴스에 찍힘. 이를 본 학부모들에게 예의 없음을 지적 당해 스탠퍼드 영문학 석사를 뒤로 한채 강사직에서 해고 …

헥헥 힘들다. 나머진 나중에 쓴다. 시발

68968955.1.jpg

시발 축지법 쓰는 나보다 더심하네 ㅋㅋ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