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갤언어 번역본

근 한달을 넘나드는 주갤 눈팅과 수 많은 통계적 사실에 기반하여

나는 드디어 주갤에서의 언어를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이 연구가 앞으로 주갤러들의 표현을 해석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바이다.

1. 깨달았다 → 돈을 잃었다

2. ~% 수익률을 유지하면 복리에 의해 → 수익실현을 유지해본 적이 없다

3. 나를 믿겠다 → 씨발 내가 팔면 날아가더라

4. 주식을 안할거다 → 총알 충전해서 다시 올게요

5. 종목 평가 해준다 → 나는 내일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

6. 약 판다 → 물려있다

7. 전강후약이네 → 아니 오전에 치솟길래 탔는데 씨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