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찰한테 체포당한 sull

경찰서1.jpg경찰서2.jpg

일본경찰서에 끌려가자 마자 경찰한테 사진찍어도되냐고 물어봣다 빠꾸먹어서

주소찾는척 조용한카메라로 사진찍었다 ㅍㅌㅊ?

우리집에는 덴마크백형이랑 프랑스 백마가 살고있어

그런데 덴마크 백형 성격 ㅆㅅㅌㅊ 유쾌함 나일끝나고 씻고 티비보고있는데

맥주한잔 사준다고 조나상에 가자고해서 ㄱㄱ 햇지 (내가 자주 밥만들어줌)

조나상에서 맥주랑 간단한 안주거리 시켜서 마시면서 이빨을 까는데 (ㄹㅇ 백형 라도급 이빨털기 스킬가지고있음)

그렇게 한 두시간이 금방지나가고  술이나깨고 들어가자고 공터에 앉아있엇어

그런데 새벽 1시쯤인가?(일본에는 9시이후로 사람들거의안돌아다님)

ㅆㅅㅌㅊ 귀염상 여자가 지나가길래 백형이 나한테 저여자 번호따면 내일 이자카야가서 거하게쏜다고 해보래

그래서 술도먹었겟다 심심풀이로 휘바람 졸 불면서 천천히 걸으면서 쫒아갔어

그런데 여자가 좀가다가 뒤몇번돌아보는데 내가 고개 팍숙이면서 가슴에서 물통을끄냇지

그런데 갑자기 여자가 뛰는거야  그래서 내가 같이뛰엇더니 여자가 “타스케테 구다사이(도와주세요)!!!!!!!! ”

하면서 소리지르는거야 나는 존나 움찔해서 여자가 주저 앉았는데 그냥 추월해버렷지  그러더니 여자 울길래

“다이죠부데스카?” 하면서 손내밀을려고하는데 여자 울면서 뒤로 자꾸 움찔거리다가 어디선가 소리를들엇는지

자전거 타는 경찰한테 이상한 봉같은걸로 ㅁㅈㅎ당함  그리고 수갑 체워지더니 경찰서로 연행됨 ㅋㅋㅋㅋㅋ

경찰서에서 진술서라고 해야하나 그런걸 쓰는데 여자는 옆에서 울고있고

그리고 뒤따라서 덴마크백형 졸라쪼개면서 뒤따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씨발색기 ㅋㅋㅋㅋㅋㅋ

덴마크백형이 백마랑 천조국 성님 대리고와서 나 이상한애 아니라고 난파(헌팅) 할려고하는데 여자가 뛰어가서

쫒아간거라고 하고  겨우겨우 풀려났다

그리고 경찰서나오면서 여자한테 번호 물어봣는데 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덴마크백형하고 백마 천조국성님이 토요일날 이자카야가서 술사달라고함 나땜에 경찰서갔다왔으니 ㅋㅋ

3줄요약

1.헌팅하려다가

2.경찰한테 맞고

3.치한으로 체포당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