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키스및 첫연애썰푼다.

12_khd3522_whti.gif

필력병신이라 미안하다.

때는 고등학교3학년초

같은학교 1학년여자애가 버디버디로

내아이디알아내서 어찌어찌하다가 사귀게되었어.

첫연애는아니었지만 제대로사귄연애는 처음이었지. 아빠랑둘이사는친구가 있었는데 이친구아버지가 업무때문에 출장을 자주가셔서 집이빈적이많았거든?? 그래서 그친구네집에서 잠도많이자고

친구들이랑 술담배도많이하고 그랬었지.

아무튼 그여자애랑 내친구네집에 놀러갔었어

중국집에서.짱개시켜먹고 빈둥거리다가할거없어서 난친구한테 한숨자야겠다고 말하니까 친구가자리를 피해주더라고..

난그여자애랑 누워서 핸드폰만지작거리고 이런저런얘기를하다가 팔베게해줄테니 팔베라고한다음에 키스를하게됐지.

그때 첫키스한건데.진짜구라안치고 키스만2시간동안한것같다. 풀발기상태로 2시간버티니까 사정은못하고 발기만되서 부랄붓는거알지??

부랄이 엄청부은거야…걷기도힘들고 의자에앉기만해도 아파뒤질거같은 그고통…

참고로 여자애가 가슴이꽉찬 B에서 C컵정도되었거든..내인생가장큰가슴가진여자가 아닐까싶더라고…교복을입었는데 엄청터질것같은 그런거있잖아? 아무튼 시간이흘러 우리 부모님이 여행가신적이있었어. 당연히 여자친구를부르겠지??

얘가 크리스쳔이었는데 부모님한테 교회행사핑계대고 왔더라.. 당시플스2를 가지고있었는데

dvd대여점에서 블레이드2.빌려서 걔무릎에누워서.영화봤었거든. 그러다가 영화끝나고나니 잘시간이되서 내방에누워서 폭풍키스했지.

그러다가 이번엔 나도모르게 가슴까지만졌다.

한참 성욕강하고 발기되면 청바지도 찢고나올정도로 주체못하는 발기력을 보유할때니까..

가슴만지다가 가슴빠는데 여자애가 엄청 부르르떨고 움찔움찔하더라.나중얘기지만 처음으로그러고나서.여자애가 이번만봐준다고했는데 다음부턴 습관적으로 물고빨음. ㅇㅇ 아무튼 한참하는데 뭔가 혀랑 이빨에 이물감이 느껴지더라고..알고보니 양쪽유두에 털이.2개씩…완전깨더라…그래서 다음에털뽑고오랬는데 안뽑고와서 헤어짐.

참고로 앞에서언급한내친구는.나랑사귀던여자친구 친구랑사귀었는데.흑두에 함몰이었음…

사실 헤어진이유가 굳이털때문이라기보다는 진짜 존나청순하고이쁜 같은학교 같은학년여자애랑 사귐 ㅇㅇ

그러고 난 그년한테쓰레기취급받음…ㅋ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